728x90
반응형
# Ribery 섹스스캔들 01.30 최종공판


 지난 월요일에 7개월간의 휴정 끝에 재판이 재개된 Ribery와 Benzema의 섹스스캔들에 대한 최종판결이 1월 30일에 내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검사도 '무죄'를 구형했다는데, 최종판결이 뒤집어질 것 같지는 않네요. 질질 끌었던 스캔들이니만큼 잘 마무리되길!

Schweinsteiger와 Ribery는 Gladbach 전에 결장합니다.


Schweinsteiger와 Ribery는 Gladbach 전에 결장할 예정입니다. 수요일에 벌어질 Stuttgart전에서도 결장이 확정되었습니다. '13.11.02일부터 Schweini는 발목부상, 무릎문제로 결장 중입니다. Pep는 인터뷰에서 '제 생각에 이미 그의 머리속은(부상으로) 복잡할 것입니다. 지난 몇년간의 최고의 선수가 전반기에 많은 경기를 뛰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문제입니다. 여전히 우리는 그를 기다립니다.'

Ribery 또한 결장예정입니다. 이 프랑스인은 어제 개인훈련만을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원정경기에 동행하지 않았습니다. Pep은 '발에 통증이 있습니다.' 라고 답했습니다. 

반면에 캡틴 Lahm(무릎문제)과 Robben(FC Hospital 7주 임대)는 출전가능명단에 포함되었습니다. 

 ※ Martinez또한 결장예정이라네요. 

# Moyes Bayern-Gladbach전 관전 예정


 Moyes는 어제 45M에 Mata 영입을 마무리 지었습니다만(BBC피셜까지 났는데, 오피셜이 안나네요. Salah를 Chelsea가 영입하면서 Mata 이적은 거진 결정난거 같네요), 여전히 200M을 올 겨울에 추가 지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Moyes는 Patrick Herrman과 Max Kruse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막상 둘은 별로 관심이 없다는 내용입니다. 

Dante 보러왔다고 뜬구름 또 엄청 잡겠네요. 지겹게 ㅋㅋ 


728x90
반응형
Posted by Martino M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