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펌:http://www.fcbayern.telekom.de/de/news/news/2013/nachbericht-bremen-fc-bayern-wir-muessen-genauso-weitermachen.php



'보라, 놀라워해라 그리고 즐겨라' 라는 모토 아래, 이번주 일요일 오후에 FC Bayern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릴 예정입니다. 하지만 트레블 달성자들은 이 슬로건을 올해 내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토요일에 Bremen을 7:0으로 이기면서, 뮌헨사람들은 다시 한번 고점을 돌파했습니다. '우리 팀은 믿을 수 없는 발걸을 걷고 있는 중이에요' Uli Heoness는 기뻐했고, 'Bayern의 팬 그리고 회장으써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만족해했습니다. 


마침내, 선수들, 스태프 그리고 관리자들까지도 그들의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쉬고 즐길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연예인들의 공연과 Alfons Schuhbeck이 적절한 유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올해만큼 다른 팀과 경쟁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여름에 팀은 4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고, 현재는 순위표에서 1위를 달리는 중입니다. 덤으로 기록들 또한 경신중이다. 


분데스리가에서 Lahm, Neuer 외 다수는 40경기(원정 26경기) 사이에 무패행진을 계속 하고 있으면, 52경기 연속 득점 중이며, 올해 승점 90점을 획득했고 15라운드 이후에 승점 41점을 수확했으며, Pep은 그의 데뷔이후 15경기 무패 행진 중이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10연승을 질주중이다. 모든걸 잘하고 있다!


'그냥 월드클래스' 라고 Hoeness는 'Super-Bayern'을 축하하는 팬들의 등장을 명명했습니다. 회장님은 연이어, '우리는 경기를 즐기고,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Pep은 20명의 개인선수들을 하나의 팀으로 만들고, 사기를 높이고, 컨디션을 유지해 그들이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게 한다'. 이건 위대한 감독의 기술이며, 우리는 위대한 감독을 가지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영광입니다'


Guardiola는 이런 칭찬에 겸손해 합니다. '클럽은 이러한 팀을 만들었습니다. 감독은 좋은 선수들을 데리고 있을 때 잘합니다. ' Bayern의 감독은 이렇게 말했고 브레멘에서 인상적인 경기력을 선보인 선수들에게 감사해했습니다. '오늘은 여기에 감독으로써 있는 것이 영광이었습니다. 아우그스부르크 경기 이후로 매우 힘들었습니다. 이런 경기에 대해서 저는 기쁩니다. 이번 시즌들어 처음으로 좋은 포지션 게임(?)을 가진 경기였습니다.'


'감독은 우리를 풀어주지 않습니다. 우리가 계속 더 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시즌들어 최다 점수차 승리를 만든 이후에 Boateng은 Guardiola와의 매일매일을 그렇게 표현합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집중했고, 집중력을 유지했습니다.' 라고 Boateng은 분석합니다. '이렇게 경기를 치루다보니, 이러한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상대방도 인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브레멘의 주장인 Fritz는 '클래스의 차이', Elia는 '이 팀이 나에게 세계 최고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러한 찬사에도 불구하고 Bayern은 짧게 쉴수 밖에 없습니다. 화요일에 맨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완벽하게 승리하려고 합니다. 토요일에 Guardiola-Team은 가을 챔피언을 확정지으려고 한다. 그리고 나서는 클럽 월드컵이 기다린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며, 재밌습니다.'라고 리베리는 말합니다. 하지만 올해의 유럽선수는 압니다. '우리는 이대로 계속 해야합니다. ' 




경기 후 인터뷰 보려고 공홈갔는데, 기사 읽길래 올려봅니다. 

'Pep은 20명의 개인선수들을 하나의 팀으로 만들고, 사기를 높이고, 컨디션을 유지해 그들이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게 한다' 


이 말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팀이 하나로 뭉치고, 시스템이 유기적으로 갖춰지면서 점점 무서운 팀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펩의 바르셀로나는 2년차 때 제일 강했었데, 1년차 때 이런 모습을 보인 우리 팀이 2년차때 어떻게 변할지 정말 기대됩니다. (아직 시즌 안 끝났는데, 벌써 다음 시즌을 ㅋㅋ)

정말 70년대의 전성기를 넘어서는 역대급 팀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ing)



728x90
반응형
Posted by Martino M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