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출처 : Fotmob

2~4위 경쟁팀들이 모두 발목을 잡히는 바람에(Mainz, Augsburg, Wolfsburg 만세😘) 오늘 경기를 이기면, 승점 7점차까지 안정적으로 늘릴 수 있다는 점에서, 오늘 경기는 몹시 중요한 경기!



-> 2월에 클럽월드컵 일정도 있고, (6관왕을 위한 마지막 여정!), 2/24 Lazio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예정인지라.. 점수차를 안정적으로 가져가는게 중요!

<홈팀 Schalke 04>

-> 아무래도 주목해야할 선수는 43. Hoppe, 01년생 미국 국적의 유망주이지만 최근 기세가 범상치 않다! 최근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Schalke의 연패를 끊어버린 해트트릭 덕분(데뷔전이었던 걸로)


<원정팀 FC Bayern>

B11 총 출동이다. Süle가 우측풀백으로 나왔다는 것은 여전히 폼이 안 좋은 Pavard 때문이며, 변칙 3백으로 데이비스는 전진할 듯하다. Alaba가 나와서 빌드업의 부담을 덜은 Kimmich와 Goretzka가 중원싸움에 힘을 보탤 것이고, Sane도 친정팀을 상대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길..

오늘 무실점을 기록하면 Neuer 주장님은 분데스리가 클린시트 기록을 경신하게 된다. 187경기 가자!!!!

오늘의 경기는 Spotv now에서 독점 유료 영어 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

Mia San Mia




728x90
반응형
Posted by Martino M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