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공홈링크 : https://fcbayern.com/n4Ghv


Bayern은 Mainz 05 를 5:2 (0:2)로 이기며, 새해로의 성공스런(정신승리?!) 시작을 자축했다. 디펜딩 챔피언은 전반전을 마치고 2골차로 쳐져있었으나,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이며 경기를 뒤집었다. 경기 종료 후, Leroy Sane는 “우리는 모닝콜이 필요했다”라고 말했다. 자신의 복귀경기에 2:1 역전 헤더골을 작렬한 Kimmich는 “우리는 반응/반격 해야만 했다” 라고 코멘트했다.

경기 후)
Hansi Flick : 후반전에 가져간 변화는 알맞았고,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 경기는 비등비등했고, 우리는 전반전에 부족했다. 우리도 1~2개의 찬스가 있었지만, 우리의 상대 또한 위협적이었다. (우리가 수비에서의 1:1을 이기지 못했기 때문 - Boateng 재계약하고 싶다며..) 우리는 후반전에 더 잘하고 싶었다. 그 후 우리는 좋은 축구를 선보였소, 강한 정신력으로 승리를 이끌었다. 우리 모두가 아는 것 처럼 전반전은 우리가 생각한대로 되지 않았다.

Joshua Kimmich : 하프타임이 끝나고 우리는 완전히 달라져서 나왔다. 전반전에 우리는 피치위에서 제대로 하지 못했고 정신적으로도, 태도도, 이기고자 하는 열정도 마찬가지였다. Mainz는 이러한 자세에서 우리를 앞섰다. 우리가 반격/반응하는 것은 중요했다. 피치위에 섰을때, 상대방이 2골을 앞서가고 있고, 3번째 골을 넣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몹시 중요하다.

Leroy Sane : 지금 당장 우리가 필요한 것은 모닝콜이다. 악셀을 밟고 득점해야한다. 결과적으로 언제나 추가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우리는 1분부터 깨어있어야 한다. Mainz는 1:1 상황을 잘 이겨냈고 세컨볼 상황에 항상 자리하고 있었다. 그들은 우리를 압박했다. 하지만, 이겼기 때문에 우리는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따라 잡을 것이고, 멈추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뒤쳐지면, 득점할 것이다. (그냥 선제 득점하는건 어렵니?)


Mainz 리액션)
Jan Siewert (Mainz 05 감독 ) : 나는 이번주에 우리가 믿음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걸 해보고 싶었다. 당신이 본 것처럼 우리는 2:0 리드를 가져갔고, 게임을 다르게 운영하고 싶었다. 우리는 3:0을 만들 찬스도 있었다. 결과는 조금 슬프기도 하다. 당신은 Bayern의 퀄리티를 인정해야한다. 우리는 70-75분의 좋은 경기를 펼쳤다. (아재 현타요?)


덧) Gnabry 단순타박상으로 경기 후 컨펌
공홈링크 : https://fcbayern.com/tUOLD


덧2) Kicker 평점 ( 1 탁월 - 5 최악 )


주)
Boateng, Pavard, Tolisso 우얄래..... 최근 폼 떨어진 Pavard에 대한 고민(작은 육각형 ㅠㅠ), Tolisso는 명색이 클럽레코드인데, 재계약도 못하려나... 톨황

오늘도 그저 주장님, 갓미히, 갓반도프스키... Kimmich를 측면 배치하면서 Pavard를 교체해줘, 우측의 활로를 뚫고, Süle의 투입으로 수비 안정화(클럽이 재계약을 망설인다는 보도 이후로 너 열심히 한다?), 더불어서 Goretzka 투입으로 Tolisso도 어느정도 살려주고... 타이레놀 같은 전술변화로 승리를 거머쥠! 새해 첫 출근일이라 라이브로 시청 안한게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 경기 결과였음.

Kimmich의 절대적 존재감이 돋보이는 경기였음, 더 자세한 기사는 김현민 기자님의 글 참조 (링크 : https://n.news.naver.com/sports/wfootball/article/216/0000111031 )

존재 자체가 월드클래스... 키미히에게 부상 여파는 없다 [김현민의 푸스발 리베로]

▲ 바이에른, 마인츠에게 전반 2실점하고 5-2 대역전승 ▲ 키미히, 추격하는 골 넣고 동점골 어시스트 ▲ 키미히, 부상 복귀 후 2경기 1골 2도움 ▲ 키미히,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 8경기 2골 6도움

n.news.naver.com



Mia San Mia

728x90
반응형
Posted by Martino Min
,